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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카 본디 8 러닝화 AS

모두나무 발행일 : 2024-04-10

발이 편하다는 친구의 추천을 받고 호카 본디 8을 구매 하게 되었어요.

편하게 잘 신었는데, 1년도 안되어 신발 뒤축이 까져서 AS를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온라인으로 구매한 경우 AS 신청 절차를 기록상 남깁니다.

신발 상태

대략 1년 정도 신으니 사진처럼 뒤축이 까져서 AS가 필요해 졌습니다. 다른 브랜드는 몇 년을 신어어야 이렇게 까지는데 내구성이 좀 아쉬네요.

호카 AS 전

구매 상품

AS 신청

스마트스토어 공식 호카물에서 구매한거라 톡톡으로 AS 문의를 했더니 다행히 AS가 된다고 합니다.

상세한 신청 방법은 공식 쇼핑몰 공지(호카 코리아 제품 A/S 안내 및 신청) 남겨 드립니다.

  1. 신청서 작성
  2. 제품 발송
  3. A/S 판정(필요시 협의)
  4. A/S 진행
  5. 수 제품 발송

신청서 작성시 안내에 따라 필요한 사진을 찍어서 첨부하면 신청은 완료 됩니다.

신청서 작성 후 제품은 박스에 잘 넣어서 택배비를 내고 보내면 됩니다.

저는 대략 4주 정도 걸렸고 뒷창이 까진게 명확해서 인지 따로 연락은 없습니다.

비용 및 AS 결과

AS 비용

처음 구매후 1년이 지나기 전이어서 그런지 A/S 비용은 별도로 발생되지 않았습니다.

혹시라도 AS 보내야 되면 빨리 보내세요.

AS 결과

사진처럼 수선되었고 기능적으로는 신발을 신고 걸어보고 뛰어 보았는데 전혀 이질감이 없었습니다.

다만, 안감이 달라져서 인지 자세히 이음매 부분이 조금 어색합니다.

 

총평

사진으로는 잘 안 나오지만, 신발 안과 밖에 가볍게 세척(?)을 하고 호카백에 넣고 박스에 잘 넣어서 보내 줍니다. 새신발을 받는거 같아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오프라인 매장이 몇군데 없다 보니 AS 신청이나 방법을 몰라서 조금 헤매었든거 같고 다른 곳과 유사하게 AS 처리는 잘 되었습니다. 그리고 신발도 이질감 없이 만족스럽게 잘 신고 있습니다.

호카 AS 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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